하파크리스틴 장원영 렌즈 : 7가지 종류별 선택방법

하파크리스틴, 너무나 예쁘고 닮고 싶은 장원영이 선택한 렌즈 알아보겠습니다.

하파크리스틴

Sugar high Kristin_Beige

슈거하이 크리스틴_베이지, 13.00mm / 1month / 2Pcs

설탕을 살짝 녹인듯한 베이지 컬러의 렌즈입니다. 웜톤이라면 모두 다 자어울릴 렌즈입니다. 전체적으로 안쪽부터 베이지 색감이 퍼지는 디자인으로 대칭 하이라이트가 들어가 있습니다.

반투명한 느낌이 나서 분위기가 부드럽고 오묘한 느낌이 나는 렌즈입니다. 써클링은 다크브라운 컬러라서 눈에 또렷함을 줍니다.

메이크업 스타일에 따라, 표현이 달라질 수 있는 렌즈라, 데일리하게 착용해도 무난합니다. 특히 여름페스티벌 메이크업하고도 정말 잘 어울릴 렌즈입니다.

하파크리스틴

Sugar high Kristin_Ash Choco

슈거하이 크리스틴_애쉬초코, 13.0mm / 1month / 2pcs

오묘한 애쉬색감의 부드러운 초코 렌즈입니다. 써클라인이 지회색으로 또렷하게 잡아주고, 안쪽으로는 초코색감이 점점 퍼지듯이 연하게 표현되어 있어요.

전체적으로 애쉬 그레이톤에 초코베이지가 한방울 섞인 느낌이 나지요. 그래서 그런지 톤에 상관없이 다 잘어울릴 컬러의 렌즈이구요. 테두리와 그래픽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느낌이라서 착용했을때 더욱 부드러운 느낌이 나지요.

핑크메이크업 라벤더 메이크업 할 때 너무 잘 어울린다고 합니다. 위의 슈거하이 크리스틴_베이지 컬러보다는 발색감이 적어서 증명사진용으로도 좋습니다.

하파크리스틴

Bittersweet Kristin_Amber Brown

비터스윗 크리스틴_앰버 브라운, 12.4mm / 1month / 2pcs

4가지 톤이 섞여있는 시그니처 디자인의 렌즈입니다. 눈동자에 홍채결을 담을 수 있어 신비한 느낌을 낼 수 있지요. 그래서 그런지 한톤 밝혀주는 디자인이 정말 독특한 렌즈입니다.

컬러가 앰버, 올리브, 브라운컬러 2가지 해서 총 4가지가 적절하게 섞여있어서 자연스러우면서 밝은 눈동자를 만들어줍니다. 테두리는 짙은 초코색감으로 부드러우면서 어느정도 또렷함을 잡아줍니다.

웜톤이라면 추천하는 렌즈입니다. 특히 가을웜톤이라면 꼭 착용해보는 것을 추천하는 컬러감의 렌즈입니다. 멀리서 봤을대도 결이 보이는 눈에 입체감을 주는 렌즈라서 분위기 있으면서 발색감이 좀 있는 렌즈를 찾는다면, 비터스윗 렌즈를 고려해 보세요.

하파크리스틴

Dewy Kristin_Brown

듀이 크리스틴_브라운, 11.8mm / 1day / 10pcs

이슬을 눈에 머금은 듯한 청초한 눈빛을 연출해줄 수 있는 렌즈로 전체적인 컬러감이 옅은 베이지 브라운 색감으로 안쪽으로 갈수록 더 옅어지는 느낌을 줍니다.

착용했을때 투명한 느낌이나서 내 눈이 원래 이렇게 맑고 색상이 밝은 브라운인듯하게 만들어줘서 데일리렌즈 쌩얼렌즈로도 추천합니다.

분위기있고 생기있는 맑은 안광을 표현하고 싶으시다면 고려해보세요.

하파크리스틴

Secretive Kristin_Beige

시크리티브 크리스틴_베이지, 13.0mm / 1month / 2pcs

가을에 가장 선호하는 렌즈입니다. 예쁘게보이고 싶을때도 착용할만큼 대중성이 높은 렌즈입니다. 눈이 부드러워 보이면서 또렷함은 잘 살려주고, 전체적으로는 애쉬한 초코색 바탕이지만 하이라이트 베이지 컬러가 들어가있어서 눈을 더 분위기 있게 그윽하게 만들어줍니다.

써클링은 고동색이라서 전체적인 색감과 잘 어우러지면서 눈동자의 또렷함을 잡아주고, 봄웜이라면 추천합니다. 물론 갈웜도 잘어울릴 렌즈입니다.

햇살이 살짝쿵 눈에 들어온듯한 햇살광 렌즈의 정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자연광 렌즈 느낌, 청초 첫사랑생각나게 하는 렌즈라서 인기가 높습니다.

하파크리스틴

One&Only Kristin_Brown

원앤온리 크리스틴_브라운, 13.5mm / 1month / 2pcs

기존 원앤온리 크리스틴에서 직경이 큰버전입니다. 원앤온리 렌즈 디자인이 마음에 드는데, 눈이커서 직경이 고민이셨던 분들께 추천합니다.

하이라이트가 들어있어서 어느정도 입체감이 있는 렌즈로 직경이 많이 커보이지는 않는다는 의견이 있어요. 전체적으로 그레이빛 컬러감으로 하이라이트가 옐로우 브라운으로 들어가있습니다.

안쪽으로 모여지는 입체감있는 그래픽 덕분에 눈이 더 그윽해지게 표현을 해줍니다. 데일리하면서 눈에 분위기를 넣어주고 웜톤이신분들에게 찰떡 렌즈라 할 수 있어요.

증명사진용 데일리렌즈용 추천드리는 브라운렌즈입니다.

하파크리스틴

One&Only Kristin_Gray

원앤온리 크리스틴_그레이, 13.0mm / 1day / 10pcs

위의 원앤온리의 그레이렌즈입니다. 톤 상관없이 초롱하게 착용할 수 있는 그레이 렌즈입니다. 디자인이 안쪽으로 모여지게 되어있어서 눈에 입체감을 줄 수 있고, 써클링이 안쪽그래픽과 자연스럽게 이어져있는데 다크 그레이로 들어가 있어 눈을 부드러우면서도 또렷하게 만들어줍니다.

색감이 웜쿨 상관없이 착용할 만한 다크 그레이톤에 밝은 회색빛으로 하이라이트가 들어가 있어 더 눈이 초롱초롱해보입니다. 톤 상관없이 데일리 렌즈로 추천합니다.

나의 첫 렌즈를 찾고있다면 원앤온리 렌즈를 추천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Advertisement -spot_img

Explore

Up Next

Discover

Other Articles